렌탈물품은 렌탈기간중이라도 소유권은 당사에 귀속되어 있으며, 어떠한 경우라도 무단으로 분해, 개조, 변경, 매각 해서는 안됩니다. 이로 인한 문제 발생 시, 모든 책임을 고객님께서 변상책임 하여야 하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사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한 고장수리에 대하여는 별도로 소정의 서비스 요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1. 물품검색
필요하신 물품을 사이트에서 확인 후 전화주시면 상담원이 현장에 적합한 물건을 추천하여 드리거나 사이트에서 직접 온라인 견적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팩스접수도 가능하며 SMS 상담요청 및 게시판상담도 가능합니다.
2. 견적 및 발주
신청하여 주신 물품에 대해 재고 및 신규구입을 통한 상품준비 여부등을 거쳐 대여기간과 배송지등을 고려하여 견적서를 발송해 드립니다. PDF, XLS 등 원하시는 파일형식과 e-mail, FAX 등 전송방식은 고객의 편의에 맞추어 드립니다.
고객이 받으신 견적서에 최종 동의하시면 함께 보내드린 발주서를 작성하시어 회신하여 주시면 됩니다.
3. 계약서 작성 및 대금 납입
최종적으로 물품목록, 현장담당 연락처, 배송(설치)시각, 결제방법 등을 확인하여 계약서를 작성합니다. 이 때, 상호간에 필요한 관련서류의 요청을 할 수 있으며 필요서류가 도착하지 않으면 보류될 수 있습니다.
결제 시 협의된 대금의 납입은 온라인 입금, 현장에서의 카드결제 및 현금 납부가 가능합니다. 계약서 전달은 실제 물품이 배송(설치)완료되어 현장 담당자의 인도 승인과 동시에 서명 후 1부씩 보관하게 됩니다.
4. 계약의 성립
계약서 상의 날짜와 시각에 맞추어 물품을 배송(설치)하여 드리며 계약서의 전달과 함께 계약의 성립이 이루어집니다.
기본적으로 당사의 기술인력과 차량으로 배송 또는 설치하여 드리지만 간단한 물품이나 긴급한 경우, 사전에 협의를 하여 소형화물차를 이용할 수 있으며 이 때, 운임의 경우 별도로 발생될 수 있습니다.
5. 물품의 A/S
다음의 경우 무상으로 수리가 또는 교체가 가능합니다.
-배송 또는 설치 과정 중에 이상이 생긴 물품
-정상적으로 사용하시던 물품의 자체 하자
-컴퓨터/노트북의 경우 운영체제 복구, 하드웨어 불량
-모니터/프린터/복합기의 경우 하드웨어 불량
그 외 추가적인 토너,드럼,잉크 등 소모품과 고객의 과실여부가 파악된 경우는 유상으로 실비가 청구됩니다.
6. 기간연장 및 중도해약
계약기간내에 중도해약 시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1주일 전까지 미리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
당사의 업무일정을 조절해야 하므로 고객의 일정에 맞춘 급작스런 상황은 차질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 때, 중도해약시 발생하는 정산금액은 당사의 할인적용률의 차액을 적용합니다.
계약기간의 연장은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만료일의 당일까지 가능합니다.
연장에 따른 총렌탈료 역시 당사의 할인적용률에 따르며 계약서를 재작성합니다.
재작성된 계약서는 일반적으로 전자적인 방식으로 발송해 드리며 물품수량의 변동이 있을 경우 기존 물품의 수리,교체, 철수 및 추가적인 물품의 설치등을 하게 됨과 동시에 계약서를 전달해 드립니다.
7. 물품의 회수 준비
계약기간 만료일 1주일 전까지 특별한 연락이 없으면 재연장의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 물품의 철수를 준비하게 됩니다. 당사에서 만료일 3일 전까지 담당자에게 연락을 시도하여 회수일정을 협의하게 되며 고객의 경우 기존 물품에 대한 원상태 복구와 컴퓨터 제품의 경우 데이터백업을 회수일까지 완료하셔야 합니다.
계약기간 만료일 이후 3일 이상 연락이 되지 않는 경우, 분실 및 도난으로 간주하여 형사 고발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니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 계약의 종료
사전에 조율된 날짜와 시각에 따라 당사 인력과 차량으로 현장에 방문, 기존 물품의 수량과 상태를 확인하게 됩니다.
물품의 훼손이 있을 경우 이미지를 확보하여 확인서를 작성하며 추후에 보상비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최종적으로 담당자에게 철수내역서를 확인받은 후 계약의 종료가 이루어집니다.